Tvn의 대박 난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의 후속으로 돌아오는 드라마는 바로 전지현, 주지훈 주연의 지리산입니다. 엄청난 티켓파워를 가지고 있는 두 배우가 오랜만에 브라운관으로 돌아왔네요. 드라마 지리산의 작가는 '킹덤'으로 유명한 김은희 작가인데요. 이미 전작을 통해서 같이 작업을 한 터라 작가님과 배우들의 캐미도 기대되네요.
전지현 X주지훈 '지리산'
몇부작 : 16부작
방영시간 : 10월 23일 오후 9:00 (토요일, 일요일)
극본 : 김은희
연출 : 이응복
제작사 : 에이스토리, 스튜디오 드래건, 바람 픽쳐스
OST : 방탄소년단 '진' - 지리산 OST 참여
출연진 : 전지현, 주지훈, 성동일, 오정헤, 조한철, 주민경, 고민 시, 김영옥, 전석호 등.
지리산 국립공원 최고의 레인저 서이강과 말 못 할 비밀을 가진 신입 레인저 강현 조가 산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고를 파헤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
드라마 지리산 인물 관계도
등장인물 / 출연진
서이강 (전지현)
지리산 국립공원 최고의 레인저! 베타랑 국립공원 레인저로 암벽, 절벽, 흙길 등 산을 타는걸 본능적으로 알고 있다. 조난자 가방에 묻은 풀잎 하나만으로 조난 장소를 추측할 정도로 박학다식하며 작은 숲길까지 익숙한 내비게이션 기능이 탑재된 인물.
1995년 엄청난 집중호우로 100명이 넘는 사람이 사망한 최악의 수해가 있었고, 그때 이강의 어머니와 아버지도 포함되어 있었다. 산의 무서움을 뼈저리게 느낀 이강은 혼자 남은 할머니 때문에 결국 산에서 레이저가 된다. 신입 현조를 만난다. 이해하기 힘든 사람이지만, 누구보다 따뜻하고 산을 사랑하는 현조를 통해 다시 산을 바라보게 되는 이강.
강현조 (주지훈)
숨겨둔 비밀을 간직한 국립공원 신입 레인저. 전직 육군 대위로 지리산 행군 훈련 때 부하를 잃고 이해할 수없는 환영을 보기 시작한다. 왜 자기 눈에만 보이는지 알 수 없지만 산이 사람들을 살리라고 준 선물이라고 생각하고 다시 지리산으로 돌아온다.
세상에 대한 애정이 가득한 긍정적인 성격. 지리산을 잘 아는 파트너 이강과 함께 산을 누비며 사람들을 구하게 되는 현조. 서로의 목숨까지 맡길 정도로 파트너가 되어가는 두 사람. 그러던 중 아름답게만 보이던 지리산에 숨겨진 무서운 비밀을 누치 채게 되는데.
드라마 지리산 관련주 ' 에이스토리'
드라마 지리산 방영이 얼마 안 남았는데요. 드라마의 제작사인 '에이스토리'의 주가가 강세를 보이기도 했네요. 에이스토리는 시그널, 킹덤을 제작한 콘텐츠 제작사로 10월에 방영될 지리산의 방영권 수익이 2분기에 반영되었습니다.
드라마 지리산 다시 보기 / 재방송 /넷플릭스
드라마 지리산은 OTT 업체 티빙 tving을 통하여 실시간 보기와 다시 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를 통한 방영은 안 한 다고 합니다. 중국판 OTT 아이치이에 해외 독점 방영권을 판매했습니다. 국내 방영권 208억 원, 해외 판권 200억 후반대에 판매해서 벌써 제작비 회수가 끝났네요.
재방송은 tvN 채널을 통해서 관람 가능합니다.
댓글